본문 바로가기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2월 마지막주

흥미로운일상 2022. 2. 20.
반응형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2월 마지막 주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2월 마지막 주

하나님 아버지!

세상이 알 수 없는 사랑을 저희에게 허락하시고, 영생의 비밀을 저희에게 가르쳐 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주님의 능하신 능력과 사랑이 오늘 예배 가운데 충만하옵소서. 주님의 영원하심과 사랑을 높이 찬양하기를 원합니다.

 

회개합니다.

영원한 생명의 주인이신 하나님을 아버지가 부르지만 썩어져 가는 세상의 것들을 탐했던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공의로우신 하나님을 주인으로 섬기면서도 불의한 삶을 살아갔던 저희들입니다. 크신 긍휼과 사랑으로 저희들을 새롭게 하여 주사 오직 하나님만을 바라보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간구

예배를 위해

우리의 예배가 진실되기를 원합니다. 몸만 왔다 시간을 때우고 가는 것이 아니라 온마음으로 주님을 찾고 구하며 경배하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선포될 때, 변화와 결단이 우리 가운데 일어나게 하옵소서. 죽었던 영혼이 말씀을 통해 살아가고, 절망과 좌절 속에서 괴로워하는 이들이 소망을 얻고 강하게 되게 하옵소서. 습관적 예배가 죽은 예배가 아니라 기억하는 예배, 살아 숨 쉬는 예배로 변화되게 하옵소서.

 

보내고 맞이하는 감사기도

2월의 마지막 주일입니다.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들을 보며 시간의 가치와 소중함을 알게 하시고, 높으신 하나님의 능력을 마음껏 전하는 삶이 되게 되게 하소서. 어리석은 자들처럼 이 땅에 보물을 쌓지 않게 하소서. 이 땅의 소유를 팔아 하늘에 보물을 쌓게 하시고, 영원한 것들을 갈구하고 갈망하게 하옵소서.

 

새로 시작하는 3월을 축복하여 주소서. 각자의 처소에서 하나님께서 헐락하신 소명을 충실히 이해하게 하소서. 새롭게 시작하는 학업과 직장 속에서 하나님의 크신 도우심을 얻게 하옵소서.

 

코로나 기도

코로나 점점 약화되어 가고 있어 감사드립니다. 확진자는 십만을 넘었다고 하지만 위중 환자는 불과 몇 백밖에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얼마 가지 않아 모든 방역체계를 독감 수준으로 돌릴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속히 그날이 오게 하시고, 다시는 코로나와 같은 해로운 바이러스가 세상을 뒤덮지 못하게 하옵소서. 수고하는 모든 의료진들에게 건강을 더하여 주옵소서.

 

대선 기도

대선이 한 주 앞으로 가다왔습니다. 3월 9일에 있을 제20대 대통령 선거 위에 은혜를 더하사 잘 마무리되게 하옵소서. 후보들이 저마다의 주장을 펼치고 비방과 흑색선전을 이어가지만 하나님은 우리의 모든 것을 주관하시는 분임을 믿습니다. 하나님을 사랑하고 높이는  후보가 당선되게 하시고, 하나님을 높임으로 하나님의 나라와 대한민국을 위해 애쓰게 하옵소서.

 

마무리

예배 가운데 임재하시고, 교회와 온라인으로 가정에서 예배드리는 모든 이들에게 복을 더하여 주옵소서.  설교하시는 목사님께 힘을 주사 능력 있는 말씀 선포하게 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