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마지막주 주일대표기도문
7월 마지막주 주일대표기도문
좋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죄 많은 저희들을 사랑하셔서 이렇게 불러 모아 주심을 감사합니다. 비록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 예배를 드리지만, 하나님은 여전히 살아계시고 복주시는 분임을 믿습니다. 주의 사랑을 감사하며 찬양합니다.
무더운 날씨가 연일 계속되고 있습니다. 성도들의 가정과 교회를 평강 가운데 인도하여 주시고, 어떤 상황 속에도 감사와 찬양을 잃지 않기를 원합니다.
7월 마지막 주일입니다. 시간이 얼마나 빠른지 정신없이 흘러가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우리에게 늘 좋은 것으로 채워주시는 분이십니다. 정신없이 달려온 7월이지만 지나온 시간을 생각하면 하나님의 은혜가 아닌 것이 단 하나도 없습니다. 사랑의 주님, 우리가 늘 주님께 감사하기를 멈추지 않게 하옵소서. 새롭게 시작할 8월도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가 넘치게 하시고, 하나님께 감사하며 채워가기를 원합니다.
여름 방학이 시작되고 성경학교와 수련회가 이번 주 부터 시작됩니다. 벌써 성경학교가 끝난 곳도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모든 순서마다 함께 하시고,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가 임하는 시간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준비하는 전도사님과 교사들에게도 새힘 주시고, 맡은 일을 잘 감당할 수 있는 체력과 새 힘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이번 여름 행사를 통해 주일학교가 더욱 성장하게 하시고, 하나님을 더 깊이 알아가는 시간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예배 가운데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은 가장 좋은 것을 저희에게 주시는 분이십니다. 말씀을 통하여 살아계신 하나님을 만나게 하시고, 하나님을 기쁘게 하는 시간 되기를 원합니다. 말씀이 잘 박힌 못처럼 저희의 심령 속에 박히게 하시고, 말씀이 저희를 주관하사 하나님의 백성답게 살아가는 삶이되기를 원합니다.
예배를 위해 수고하는 헌신자들에게 복을 주시고, 말씀을 증거하는 목사님께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찬양으로 영광 돌리는 성가대로 복을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예배 시작 기도문
만물의 주관자요 능력자이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이 시간 저희들이 마음을 모아 주님을 예배하며 영광 돌립니다. 믿음으로 드리는 예배를 받아 열납하여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헌금 봉헌 기도문
형언할 수 없는 하나님의 사랑을 감사합니다. 저희들에게 내려 주신 복이 얼만 큰지요. 이 시간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복을 모아 십일조와 감사헌금, 선교헌금 올려 드립니다. 받아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설교 후 기도
생명의 이신 하나님, 이 시간 저희들 말씀을 들었습니다. 이제 받은 말씀을 가슴에 깊이 새기게 하시고 그 말씀 간직하며 한 주를 살아갈 때 늘 주님과 동행하는 시간들로 채워 주옵소서. 우리의 이성과 지혜가 아닌 말씀과 동행하게 하시고, 말씀이 가라하면 가고 말씀이 서라하면 서는 순종의 사람들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