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 1월 마지막 주 주일 대표 기도문

흥미로운일상 2022. 1. 26.
반응형

2022년 1월 다섯째 주 주일 대표 기도문

믿는 자들의 삶을 만사형통케 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주의 자녀된 저희들을 사랑하사 하나님과 영광과 찬송과 감사를 드리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이 시간 갈급한 심령으로 주님 나왔습니다. 주님께만 영광 돌리게 하소서.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면서 순종하지 못하고 거룩한 자녀답게 살지 못했던 지난 한 주간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이 시간 저희를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사 하나님을 사랑하고 순종하는 자녀들이 되게 하소서.

 

2022년 1월 다섯째 주 주일 대표 기도문

전능하신 하나님 눈 깜짝할 사이에 2022년 1월이 지나갔습니다. 시간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빠르게 흘러가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세월을 아껴 지혜롭게 살아가게 하옵소서. 한 달 동안 저희를 사랑하시고 붙들어 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으로 저희를 붙드사 무사하게 잘 마무리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모든 것이며 참된 주인이십니다. 모든 만물이 하나님의 손으로 창죄되었습니다. 하나님의 것이 아닌 것이 단 하나도 없습니다. 우리가 이 땅을 살아가면서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얼마나 큰지 늘 기억하게 하소서.

 

오미크론의 기세가 무섭습니다. 잠잠해질 것 같던 확진지가 기하급수수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코로나로부터 저희들을 지켜 주옵소서. 우리의 힘과 능력으로는 감당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보호하지 않으시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코로나를 위해서 수고하고 애쓰는 의료진들에게 건강을 더하여 주옵소서.

 

2월을 우리가 더욱 힘써 주님을 사랑하고 주님을 닮아가는 한 달이 되기를 원합니다. 코로나가 장기화 되면서 우리의 영적 상태도 이전보다 퇴보하고 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우리의 일상을 점검하고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우리의 일거수일투족을 보십니다. 우리가 헛되이 살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만을 사랑하는 한 달이 되게 하소서.

 

전쟁의 소문이 여기 저기서 들립니다. 우리는 어찌할 바를 모르고 기도합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가 대치 중인데 전쟁이 일어나지 않게 하옵소서. 각국의 정상들의 마음을 붙드셔서 화해의 악수를 나누게 하소서.

 

설 명절 연휴가 시작됩니다. 고향을 오가는 이들의 발길을 지켜 주옵소서. 코로나로 고향으로 돌아가지 못한 지 벌써 3년째가 됩니다. 홀로 남은 어르신들을 붙드시고 아프지 않게 하옵소서.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께 성령 충만 은혜충만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1월 셋째 주

2022년 1월 셋째 주 주일 낮과 오후 찬양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1월의 절반이 넘어가는 시간입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한 해를 시작하면서 얼마나 하나님 앞에서 정직하고 진실했는지를 되

e-safety.tistory.com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1월 둘째 주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1월 둘째 주 2022년 1월 둘째 주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거룩한 주일 하나님의 은혜를 기대하며 더욱 성숙한 믿음으로 변화시켜 달라고 기도합니다. 경배와 찬

e-safet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