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1월 둘째 주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1월 둘째 주
2022년 1월 둘째 주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거룩한 주일 하나님의 은혜를 기대하며 더욱 성숙한 믿음으로 변화시켜 달라고 기도합니다.
경배와 찬양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하나님은 모든 것의 시작이시며, 끝이 되십니다. 거룩한 주일 믿음으로 주님 앞에 나아갑니다. 오직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시간 되게 하소서. 우리를 변함없이 사랑하시는 하나님을 언제나 우리의 마음속에서 망각하지 않게 하옵소서. 아벨이 드렸던 믿음의 예배드리게 하소서.
회개의 기도
자비하신 하나님, 거룩하지 못하고 세상에 휩쓸려 지냈던 지난 한 주간의 죄를 회개합니다. 타인을 먼저 생각하기보다 먼저 나를 생각하고, 나의 이익을 위해 살아갔습니다. 죄많은 인생들을 긍휼히 여기사 죄를 사하여 주옵소서. 주의 긍휼이 아니고서 우리가 어찌 하루라도 살아갈 수 있습니까? 주여! 이 시간 저희를 긍휼히 여기가 하나님의 사랑 힘입어 다시 일어나게 하옵소서.
하늘에 보물을 쌓게 하소서.
믿는 자들의 소망이 되신 하나님 아버지, 저희들을 사랑하사 늘 인도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지난 주간 주의 은혜로 특별 새벽 기도회를 잘 마칠 수 있도록 은혜 주심을 감사합니다. 매일 새벽 말씀을 일깨우시고, 하나님의 사랑과 능력을 부어주심을 감사합니다. 받은 말씀대로 올 한 해는 언제나 주님을 향한 열정과 사랑을 몸소 실천하며 살아가게 하소서. 보물을 땅에 쌓아 도둑에게 빼앗기고, 녹슬어 사라지는 어리석은 인생이 되지 않게 하소서. 도둑도 없고 녹슬지 않는 하늘에 우리의 보물을 쌓게 하옵소서.
인생은 잠시 왔다 사라지는 안개와 같습니다. 무의미한 것들에 에너지를 쏟지 않게 하시고, 영원히 변함 없는 하나님의 나라를 꿈꾸게 하옵소서. 세상은 우리로 하여금 헛된 것들에 정신을 팔리게 합니다. 모든 우선순위를 주님께만 향하게 하옵소서.
세상의 화려함에 속지 않게 하소서.
경박한 세상 속에서 우리의 마음이 상하지 않도록 붙잡아 주시옵소서. 분주하게 변화하는 것들에 몰입되어 그릇된 생각과 잘못된 생각에 몰입하지 않기를 원합니다. 반짝이는 것이 모두 금이 아니듯 화려한 모습이 참 진리가 아닐 수 있음을 기억하게 하소서. 우리는 너무나 쉽게 화려함과 분주함을 진정성 있는 것이라 착각하고, 강력하고 위대해 보이는 것을 참이라고 속습니다.
우리 안에 욕심이 가득하면 욕심이 발동하며 헛된 것을 참이라 여기며, 거짓을 진리라 왜곡합니다. 하나님이여 우리 안에 참된 것으로 채우시고, 바른 것으로 충만하게 하옵소서. 진리는 단순하고 명백합니다. 모호한 말과 교묘한 말로 우리를 속이는 것들로부터 자신을 지키는 지혜로운 성도들이 다 되게 하옵소서.
작심삼일 하지 않게 하소서.
새해가 시작된 지 열흘도 되지 않았습니다. 처음 하나님과 약속한 것들, 스스로 다짐한 것들 작심삼일하지 않게 하소서. 하나님의 영광과 자신을 위한 수고를 헛되다 생각하지 않고 성실하게 하루하루 실천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특히 영적인 습관을 잘 들여 날마다 더 깊은 믿음의 세계로, 더 나은 성품을 소유하게 하옵소서.
예배를 받으소서.
오늘도 저희를 부르사 복주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기대하는 마음으로 주님께 나아갑니다. 말씀 증거 하시는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으로 함께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댓글